MTN NEWS
 

최신뉴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프로골퍼 황아름 선수 홍보대사로 발탁

이지안 기자

사진제공=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PMIK)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트라인’의 공식 홍보대사로 황아름 프로골퍼를 발탁했다고 16일 전했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수입 판매사인 PMIK는 지난 13일 여의도 본사 2층 서울비즈니스센터 회의실에서 진행된 ‘코리아 피트라인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황아름 프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코리아 피트라인 홍보대사’는 PMIK ‘피트라인’ 제품 홍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위촉된 황아름 프로는 2025년 연말까지 PMIK의 다양한 국내 행사 및 프로모션 홍보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PMIK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예정이다.

황아름 프로는 “평소 애용하는 제품의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제품 우수성과 PMIK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촉패를 전달한 오상준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는 “황아름 프로의 공식 홍보대사 위촉을 다시한번 축하드린다.”며 “피엠의 제품을 통해 최상의 경기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선수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