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해시 "무릉별유천지에서 라벤더축제 즐기러 오세요"

6월 8~23일 개최
양지영 기자

(사진=동해시) 라벤더축제

동해시는 6월 8일부터 23일까지 무릉별유천지에서 힐링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라벤더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릉별유천지는 지역 근대산업 메카로 엑티비티한 체험시설과 2개의 에메랄드 빛 호수, 두미르 전망대, 쇄석장 등 이색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시는 약 6000평 규모로 조성된 무릉별유천지 내 야외 라벤더정원에 1500주를 보식해 총 1만 3000주의 라벤더를 조성했다.

또 100평 규모 라벤더팜에 2200주 라벤더와 공중에서 자라는 박쥐난, 반다 등을 식재해 온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축제는 다양한 공연을 비롯해 체험프로그램과 판매 및 부대행사 등을 마련했다.

특히 축제기간 중 매주 토·일요일 오후 2~5시 매표소 앞 공연무대에서는 '라벤더 보라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마술과 버블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무릉별유천지 청옥호에서는 6월 15~22일 익스트림 스포츠 장르에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미된 음향과 제트스키 분사를 이용한 전문 공연팀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는 쇄석장 앞 부스에서 출발하는 2km 구간 트래킹을 통해 거인의 휴식, 호수보라 정원, 청옥호 주변을 관람할 수 있다.

심규언 시장은 "무릉별유천지만의 색을 담아 축제를 마련했다"며 "축제를 통해 라벤더와 사진도 찍고 청옥호 둘레길을 걸으며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지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