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생네컷, 브랜드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오는 6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개최
김소현 기자

인생네컷 팝업스토어/사진 제공=엘케이벤쳐스


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이 첫 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그라운드마켓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이름 인생네컷의 '인생'을 강조한 콘텐츠와 공간 브랜딩이 큰 특징이다. 인생의 한순간을 기억할 방법으로 사진과 글귀, 향을 꼽아 5개의 포토 부스와 체험존, MD존으로 구성했다.

출판사 '열린책들'과 협업해 열린책들에서 만날 수 있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 중 '인생'이 들어간 격언을 프레임과 부스 디자인에 녹였다. 체험존에서는 열린책들 전집을 자유롭게 읽어볼 수 있다.

이어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8가지의 컬러프레임과 그에 어울리는 디퓨저를 선보인다. 디퓨저는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생네컷 운영사 엘케이벤쳐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정체성을 더 견고히 하고 방문 고객에게 인생의 한순간을 기억할 방법으로 인생네컷이 오래도록 자리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