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로얄캐닌 "반려견 품종별 맞춤 영양 사료로 건강 관리하세요"

'2024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 진행
최유빈 기자

제공= 로얄캐닌코리아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골든 리트리버 전용 사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 품종에 따라 다른 체형과 체질, 선천적으로 취약한 건강 문제와 그에 따른 적합한 영양의 중요성을 알려 반려견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로얄캐닌 골든 리트리버 어덜트'는 살이 찌기 쉽고 빽빽한 털을 가진 골든 리트리버 품종의 특성을 고려해 적절한 열량 함유로 이상적인 체중 유지와, 피부 장벽 기능 및 털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또한 지방산(EPA&DHA)을 함유해 선천적으로 취약한 것으로 알려진 골든 리트리버 심장 건강 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로얄캐닌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 반려동물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인 '로얄캐닌 클럽(Royal Canin Club)'을 통해 리트리버를 비롯해 푸들, 말티즈, 포메라니안 등 12종의 견종별 사료(500g)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트리버 보호자들이 평소 리트리버의 영양 관리 및 훈련 방법 등의 궁금증을 남기면 리트리버 박성철 전문가가 직접 답변을 남기는 코너도 운영할 계획이다.

김영은 로얄캐닌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로얄캐닌의 견종별 맞춤영양 사료는 전 세계 약 200여 명의 반려동물 전문가와 함께 견종별 크기, 구강구조, 턱의 모양을 연구하고, 씹는 습관에 따른 사료 알갱이의 질감까지 고려해 제작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견종마다 필요로 하는 영양과 사료의 형태가 다르다는 점이 잘 전달되어, 반려견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유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