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남군, '땅끝 아빠캠프' 개최…"아빠와 자녀만의 특별여행 즐겨요"

올해 10회째 캠프 22~23일 두륜산 유스호스텔…14일까지 신청
김준원 기자

전남 해남군은 아빠와 자녀만의 특별한 여행을 즐기는 ‘땅끝 아빠캠프’를 오는 22~23일 1박 2일로 해남유스호스텔에서 개최한다. (사진=해남군)


전남 해남군은 아빠와 자녀만의 특별한 여행 ‘땅끝 아빠캠프’가 오는 22~23일 1박 2일 동안 해남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

7일 진도군에 따르면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땅끝 아빠캠프는 일·가정 양립 문화를 조성하고 아빠와 자녀들간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서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모형 항공기·티셔츠 만들기 등 참여 프로그램, 아빠와 함께 요리만들기, 아이를 알아가는 보드게임과 육아멘토링, 명랑운동회, 두륜산 케이블카 체험 등이 운영된다.

또한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전문 사진작가가 자녀와의 행복한 모습을 순간 포착해 액자에 담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해남군에 거주하는 5세~초등학생 자녀를 둔 20가족으로, 아빠와 자녀만 참가할 수 있다. 선정기준은 1순위 처음참가, 2순위 선착순으로 선정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신청은 14일까지 해남군보건소 1층 모자보건실로 방문 신청하거나 팩스를 제출하면 된다.


김준원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