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프리드라이프,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 출시

이지안 기자

이미지제공=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연평균 17도로 온화한 기온의 일본 가고시마현 사츠마 지역에서 골프와 휴식 모두를 누릴 수 있는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이번 골프 투어 상품은 2박 3일(금/토/일) 일정과 3박 4일(일/월/화/수)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되어 선호하는 여행 일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인천에서 1시간 35분이면 가고시마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 가능하다.

투어가 진행되는 사츠마CC는 국제 표준 규격을 갖춘 챔피언십 코스로 넓고 개방감 넘치며 사츠마 특유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연중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회원 전용 특전도 마련됐다. 먼저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 왕복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체크인 시 사츠마CC 부총지배인의 VIP 환영 인사를 받게 된다. 골프 라운딩 중 골프카트 내 드링크 서빙을 통해 맥주나 커피를 즐길 수도 있으며, 라운딩 후에는 시내 투어를 즐기도록 돕는 무료 편도 송영서비스를 사전 예약을 통해 각 1회 제공한다.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자 보험까지 가입되어 안심하고 여행의 즐거움에만 집중 가능하다.

프리드라이프는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출시를 기념해 타이틀리스트 PRO V1 하프더즌(6구) 골프공, 골프백 항공 커버, 10만원 상당의 9홀 추가 이용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