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C바로 컬리카드 발급 10만명 돌파

여성이 81% 차지…온라인 결제 비율 46%
박종헌 기자



BC카드는 지난해 4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로 출시된 컬리카드의 누적 발급좌수가 10만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발급 좌수가 증가하면서 카드 이용액도 최초 출시월 대비 월평균 20%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발급 고객 중 여성이 81%를 차지했다. 연령대는 3040세대가 55%로 비중이 가장 컸다. 거주지는 서울, 경기도 등 수도권 거주자가 67% 가장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주요 사용처는 인터넷 쇼핑몰 포함 온라인 결제 비율이 약 46%를 차지했다. 이어 음식점, 병원, 백화점, 마트 등 순으로 높았다.

이 상품은 컬리 내 결제시 결제 금액의 최대 12%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먼저 기본 5% 혜택은 전월 실적에 따라 적립금이 제공된다. 컬리 멤버스 등급에 따라 최대 7% 추가 적립금이 제공된다.

김민권 BC카드 카드사업본부장은 "컬리카드는 신속한 발급 프로세스 제공 혜택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다"며 "앞으로도 컬리카드를 이용하는 3040 여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