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황정민×정해인 익스트림 액션 '베테랑2', 9월13일 개봉 확정

박정훈 기자

사진 제공=CJ ENM

올 하반기 대단한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베테랑2'의 개봉일이 9월13일로 확정됐다.

'베테랑2'(감독 류승완/제공 배급 CJ ENM/제작 ㈜외유내강)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열혈남아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가 이끄는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베테랑2'는 개봉일 확정과 함께 작품 특유의 역동적인 느낌이 살아있는 익스트림 액션 포스터를 3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류승완 감독 특유의 깊은 액션 스타일링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몰아치는 폭우 속 서도철과 박선우가 누군가와 대치하는 상황과 긴박감이 느껴지는 액션 장면은 두 장의 포스터로 구성됐지만 마치 하나의 영화 장면과 같은 느낌을 전한다. 작품에서 에서 황정민과 정해인은 베테랑 형사와 신입 형사 관계로 등장해 매력적 관계성과 내밀한 연기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류승완 감독은 "2015년 '베테랑' 개봉 이후 언젠가 속편을 만들 거라고 꾸준히 생각해왔다. 실제로 9년이라는 시간 동안 머릿속을 떠나지 않고 맴돌았던 프로젝트였기에 '베테랑2'가 완성돼 더욱 뜻깊다. 관객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개봉일을 확정한 소감을 전했다.

박정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