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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주완 LG전자 CEO, AI·디지털 기반 서비스 현장 점검

"글로벌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 제공"
김이슬 기자

LG전자 조주완 CEO가 지난 9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 해외서비스 종합상황실에서 50여개 해외 법인의 서비스 운영 지표를 점검하고 있다./사진=LG전자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인공지능(AI)과 디지털을 통해 고도화한 국내외 서비스 시스템 현황을 점검했다.

10일 LG전자에 따르면 조 CEO는 전날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국내외 고객 접점 서비스 시스템을 집중 점검하고 "LG전자만의 차별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을 당부했다.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와 같이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구축한 통합 지원 체계 등을 들여다보고, 해외 법인 산하 상담센터 운영 지표를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글로벌 상담센터 통합 상황실도 점검했다.

조 CEO는 27년간 외진 섬마을을 돌며 가전 수리를 담당한 서요신 기정 등 최일선에서 일하는 매니저들을 만나 "서비스는 고객이 LG전자를 사랑하게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골든타임"이라며 "책임감 있게 업무에 임하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고 격려했다.

김이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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