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박초롱에 민니까지 반했다...'MA1' 다크섹시 주인공 누구

천윤혜 기자

사진 제공=KBS2

'다크섹시'로 박초롱과 민니의 마음을 훔친 'MA1' 일상 소년이 등장한다.

오늘(10일) 밤 10시10분 방송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에서는 생방송 진출자를 결정하는 3라운드 콘셉트 미션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선 '큐트청량'과 '다크섹시'의 격돌이 예고돼 흥미를 더한다.

우선 셔누는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를 준비하는 메이트 A 그룹을 위해 직접 디테일 레슨을 맡아 완성도를 높여줬다. 셔누의 등장에 메이트 A 그룹은 물론 연습 중이던 다른 일상 소년 역시 몰려들었고, 셔누는 이들을 모두 연습실로 초대해 특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C 메이트들도 메이트 A 그룹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특히 에이핑크의 박초롱은 메이트 A 그룹 무대 전 "날 홀려줬음 좋겠다"고 말한 이후, 무대가 끝나자 한 참가자를 언급하며 "계속 눈이 간다"고 극찬했다고. (여자)아이들의 민니 역시 이에 동의해 C 메이트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메이트 A 그룹 외에도 메이트 B 그룹은 '청량'을 콘셉트로 보이넥스트도어의 '돌아버리겠다'를 준비, 글로벌 메이트들에게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특별한 개성과 매력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MA1' 방송에선 모든 콘셉트 미션이 끝난 후에는 마지막 생방송 파이널에 진출할 일상 소년들이 결정되는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다.


천윤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