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트, 조정석과 함께한 ‘울트라 콤팩트’ TV 광고 캠페인 공개

- 전속모델 조정석과 1인∙영유아 가구 등의 빨래 상황 맞춘 광고 3편 제작
이지안 기자

이미지제공=라이온코리아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전속모델 조정석과 함께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광고는 빨래양이 적어 세탁하기 애매한 상황을 ‘울트라 콤팩트’가 손쉽게 해결하는 컨셉이다. 광고는 ▲어른 옷과 아이 옷을 구분해 분리 세탁하는 가구 ▲1일 1회 이상 세탁하는 영유아 가구 ▲빨래양이 많지 않은 1인 가구 총 3편으로 구성됐다. 특히 ‘때가 쏙~쏙!쏙!’이라는 새로운 징글은 각각의 빨래 상황에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를 사용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한 빨래 습관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앞서 지난달 비트는 4kg 미만의 소량 세탁에도 부담 없으면서 세척력은 탁월한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한 바 있다.

분리세탁 및 1인 가구 등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6배 강화된 세척효소 성분이 냄새원인 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실내건조에도 상쾌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제품인 ‘실내건조’에 이어, 이달 빨래 후 거품 잔여물 걱정을 줄인 ‘추가헹굼제로’ 2종을 출시하는 등 울트라 콤팩트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비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소비자 좌담회(FGD)를 통해 청취한 캡슐세제 사용자들의 실제 경험과 불편함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 중심으로 기획했다”며 “세탁세제를 사용하는 3가지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의 가구들이 각자의 세탁 고민을 비트와 함께 해결하는 모습으로 시원한 빨래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