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 푸드페스타 2024' 심사위원 위촉
9월 26일 본선 현장 심사최유빈 기자
왼쪽부터 천덕상 명장, 박효남 명장, 이순옥 조리기능장,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조우현 명장, 남대현 명장, 허영환 NS홈쇼핑 미디어전략본부장./사진= NS홈쇼핑 |
NS홈쇼핑이 지난 1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본사에서 'NS 푸드페스타 2024' 심사위원 6명에 대한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NS 푸드페스타'는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이 2008년부터 개최해 온 식품문화축제다. 특히, 'NS 푸드페스타'의 주요 프로그램인 요리경연은 다양한 레시피 발굴을 통해 식품산업과 농수축산업의 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17년 동안 진행해 온 행사다.
NS홈쇼핑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조리명장과 전문가 6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심사위원단은 참가 접수된 서류심사를 시작으로 9월 26일 펼쳐지는 본선의 현장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심사위원장은 ▲남대현 명장이 맡았으며 ▲박효남 명장 ▲이순옥 조리기능장 ▲조우현 명장 ▲ 천덕상 명장 ▲최수근 한국조리박물관 관장이 심사위원을 맡아 전문성과 공신력을 더욱 높였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진정한 식품의 가치인 '신선'이 최고의 맛으로 이어지는 최고의 레시피를 기대한다"며 "모두가 함께 최고의 맛을 먹고, 보고, 즐기는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4'에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최유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