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핏플랍, 최초 아시아 앰버서더 송혜교 발탁

'FITFLOP X SHK' 협업 컬렉션 출시
이수현 기자

(제공=LF)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은 배우 송혜교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핏플랍이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글로벌 앰버서더를 선정한 건 처음이다.

핏플랍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아시아 전역에 'FITFLOP X SHK' 컬렉션을 선보인다. 핏플랍이 내세우는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면서도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정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송혜교는 'FITFLOP X SHK' 컬렉션 제품을 드레스나 자켓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국내에서는 이 중 FW 시즌 소재와 색상을 반영한 네 가지 제품 ▲델리카토(Delicato) 메리 제인 실버 ▲델리카토 로퍼 더스키 핑크(Dusky Pink) ▲에프루마(F-Luma) 로퍼 블랙 ▲젠에프에프(GenFF) 뮬 딥 마룬을 만나볼 수 있다.

3중 밀도의 아웃솔로 발의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완화시켜주는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기술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핏플랍의 CEO 지아니 조지아디스(Gianni Georgiades)는 "아시아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고객 스펙트럼을 넓혀 핏플랍만의 강점을 차세대 고객에게까지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