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임영웅 콘서트 영화 30만 돌파 기념 특별 선물 열어보기

천윤혜 기자

사진 제공=CJ ENM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입증한 가운데,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한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하는 동시에 앵콜 싱어롱 위크를 확정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CGV 단독 개봉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감독 정현철‧조우영/배급 CGV ICECON‧CJ 4DPLEX/제작 CJ ENM)은 전날 1309명의 관객을 동원해 누적관객수 30만372명을 기록했다.

10만 영웅시대(팬덤명)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올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그린 이 작품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개봉한 화제작들 사이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한 데 이어 꾸준히 관객몰이를 한 결과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는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30만 돌파 기념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옴니버스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감동적인 순간들과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임영웅의 모습부터, 도포를 휘두르고 랩을 구사하는 모습, 의자에 앉은 채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만나는 그의 음악과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상기시킨다. 또한 거대한 헬륨풍선을 탄 채 상암벌을 가득 채운 10만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자신을 발견해 준 영웅시대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월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앵콜 싱어롱 위크'를 다시 한번 확정했다. 이번 '앵콜 싱어롱 위크'는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4일 동안 CGV광교, CGV대구, CGV대전,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의정부, CGV창원더시티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에서는 노래 자막이 제공돼 관객들이 콘서트 현장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긴 포토북을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 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할 수 있다.

사진 제공=CJ ENM



천윤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