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패션과 만난 미국 바이크 축제…할리데이비슨 팝업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120년 브랜드 역사 담은 체험공간
이수현 기자

사진 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오는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1일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국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년 역사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과 접목시킨 브랜드인 만큼 고유한 유산과 문화, 역사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할리데이비슨이 시작된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매년 진행하는 '할리데이비슨 홈커밍 페스티발'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행사는 유명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 모터사이클 문화,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이벤트 등이 4일간 펼쳐지는 세계적인 바이크 축제 중 하나다.

성수 팝업스토어는 바이크 축제에서 착안한 푸드트럭과 대형 열기구 풍선 등 페스티벌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매장으로 구성했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브랜드의 역사와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컬렉션존, 커스텀 바이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이 있다.

먼저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라이더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한정판 리유저블 백을 증정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무료 음료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100% 당첨 혜택의 캡슐 머신 이벤트를 통해 타코와 햄버거 등의 푸드트럭 메뉴부터 모자, 티셔츠, 코치 재킷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과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전통과 문화를 패션 매장에 접목시켰다"고 말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