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촬영장 박진감도 영화 못지 않네... '베테랑2' 비하인드 컷 공개

박정훈 기자

사진 제공=CJ ENM

'베테랑2'​가 열정적인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11일 공개했다.

'베테랑2'(감독 류승완/배급 CJ ENM/제작 ㈜외유내강)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강력범죄수사대의 베테랑 형사 서도철이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소시오패스 빌런 박선우(정해인)를 추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범죄수사극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오대환, 신승환, 안보현 등 배우들과 류승완 감독이 차가웠던 겨울의 촬영 현장에서 온몸을 던진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CJ ENM

서도철 형사 역으로 9년만에 돌아온 황정민은 카메라 안팎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연기 베테랑의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황정민은 류승완 감독의 영화적 페르소나답게 현장에서도 감독과 함께 연기 디테일을 체크하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또 스틸에는 정해인과 안보현의 액션 촬영 현장도 담겨있다. UFC 및 파쿠르 액션의 정해인과 괴력 액션의 안보현 두 배우가 자아낸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사진 제공=CJ ENM

여기에 카리스마가 넘치는 봉형사 장윤주, 원조 괴력 액션의 왕형사 오대환, 작품에서는 관객들의 분노 지수를 높이지만 현장에서는 황정민과 빵 터지는 호흡을 보여준 정의부장 신승환 등 '베테랑2​'의 입소문을 책임진 배우들의 유쾌한 촬영 현장 분위기도 담겼다.

'베테랑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정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