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두꺼비가 아래로 갔네" 진로 라벨 디자인 변경

이원호 기자

진로 디자인 변경 전(왼쪽) · 후(오른쪽)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가 소주 '진로'의 라벨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다고 11일 전했다.

전체적인 색감은 유지하면서 '眞露' 한자 로고를 확대하고, 두꺼비 캐릭터의 위치를 위에서 아래로 변경했다. 제품의 주질과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일반 음식점, 주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다.

2019년 출시된 진로는 올해 7월 기준 누적 판매 20억병을 달성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주의 원조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 MZ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진로의 대세감을 유지, 강화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원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