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출시 5달 만에 5000만 이용자 달성
'나혼렙' 이용자 대상 이벤트도…최대 1만 마정석 획득김경문 기자
/사진=넷마블 |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8일 글로벌 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22일 18시부터 31일 17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지난 5일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의 헌정 영상을 공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나혼렙의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행사는 지난달 25일 본선 관람 티켓 1차 판매 당시 100장이 5분 만에 조기 완판됐으며, 27일 2차 판매 역시 매진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경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