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배달·포장 전문매장 BSK로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상
박동준 기자
지난 20일 김승엽 한국마케팅협회 부회장(왼쪽)이 윤경주 제너시스비비큐 부회장에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브랜드혁신 부문 최우수상 상장과 상패를 전달했다. 사진/제너시스BBQ |
한국마케팅협회는 "BSK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창의적 발상으로 프랜차이즈 시장에 모범적인 리더십을 제시한 것을 높이 평가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협회는 "청년들에게 소자본 창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경영자의 훌륭한 경영철학이 반영된 선순환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했다"고 평가했다.
BSK는 계약자 절반 이상이 2030세대로 현재 400호점을 돌파했다.
BBQ 관계자는 "소자본창업 BSK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 환경 속에서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주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프랜차이즈 본사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 앞으로도 어떠한 어려운 환경에도 기회를 찾아 청년창업에 활력을 불어넣어 '한국판 뉴딜 정책'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