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YBM 대표 토익 강의 슈퍼스타토익 건대YBM, “학원-집에서 스타강사의 관리 받으세요”

김지향



YBM 대표 토익강의 브랜드인 ‘슈퍼스타토익’ 팀이 건대YBM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7월 6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건대YBM은 9년 연속 수강생 수 1위인 슈퍼스타토익이 벌써부터 많은 예비 토이커들의 관심속에서 주요 시간대 마감임박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특히 7월에는 현장 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YBM 건대센터 슈퍼스타토익의 오프라인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들은 별도 신청 없이 동시에 온라인으로도 현장강의 인강을 볼 수 있다.

YBM 대표 스타강사진의 현장강의 해설과 온라인 강의 해설을 동시에 들을 수 있고, 집에서도 학원과 똑 같은 자료, 학습플랜, 강사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예비 수강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년 연속 센터 내 공식 1위자리를 이어오고 있는 슈퍼스타토익은 LC 김랑, RC 박자은, RC Amy 강사진의 호흡으로 최신 토익시험 트렌드에 맞는 강의를 선보이고, 수강생 개개인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YBM어학원의 대표 토익강의이다. 토익을 처음 공부하거나 0점~500점 사이의 초보자들은 슈스토 기본반을, 700점 ~ 800점을 목표로 하는 토익 중급자들은 슈스토 중급반을, 그리고 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토이커들은 슈스토 실전반을 추천한다.

슈퍼스타토익 관계자는 “건대YBM의 주변 대학교인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한양여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찾는 지역의 인기 강의이다.”라며 “빠르게 점수가 나오는 강의로 입소문이 나서 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숙명여대 등의 거리가 먼 지역의 대학교에서도 찾아오는 강의로 명성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승무원, 공무원, 약대, 의학전문대, 해외 인턴 준비생들 사이에서 한 달 이내에 빠르게 목표점수를 내주는 강의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승무원을 준비하는 항공운항과 학생들이 그룹으로 수강하는 강의로 유명하다. 매주 주말 무료 특강 및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수강생들이 확실하게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슈퍼스타토익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건대YBM에 직접 와서 현장 등록하는 경우에는 100% 당첨되는 추첨을 통해 슈퍼스타토익 최신교재 교환권, 8만원 상당의 슈퍼스타토익 인강 무료수강권, 문화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7,8월 동시등록시 최대 22%의 혜택과 토익시험 응시권까지 증정하고 있다. 매주 주말 무료 특강 및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수강생들이 확실하게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관심 있는 토이커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슈스토TV를 통해 강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직접 문의도 가능하다.

슈스토 강사진은 7월 개강전 1:1 오프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는데, 상담 가능한 날짜와 시간은 건대YBM으로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