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모공 줄이는 법으로 관심집중

김지향



여름에는 지성피부뿐만 아니라 건성피부인 이들에게도 ‘모공’이 고민 문제로 떠오른다. 피지 분비가 활성화되고, 밤낮 뜨거운 온도와 대기 중의 꿉꿉한 습도로 피부에 열이 올라 탄력이 감소해 모공은 쉽게 늘어지게 된다. 이렇게 늘어난 모공은 피부결을 악화시키는 주범이기도 하다.

이에 모공은 평소에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다만 모공 케어에 잘못 알고 있는 상식만은 피해야 할 것이다. 얼음으로 피부를 마사지한다거나 차가운 물로 세안을 하면서 강제로 모공축소를 유도하고자 하는데 이는 오히려 피부를 자극하는 잘못된 모공 줄이는 방법이다. 모공축소 시술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피부가 얇고 예민한 이들은 선뜻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렇다면 데일리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평소에 주 1~2회 정도 각질제거를 해주고 워시오프 타입의 모공축소팩을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이후에는 모공세럼이나 모공수축크림 등 모공수축 화장품을 꼼꼼하게 발라준다면 모공줄이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가운데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겟잇뷰티2020 수분크림, 2019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등을 찾는 이들에게 모공에 도움되는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이 자극 없이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착한 수분크림으로 주목받고 있다.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4주 간 2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시험 진행 2주부터 모공의 볼륨 및 면적이 감소하고, 4주까지 지속적으로 효과가 나타난 것이다. 이에 따라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는 여자 기초화장품, 남자 모공화장품 수분크림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기에 광대 기미, 눈 밑 기미, 기미, 잡티 등 미백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기미 없애는 법으로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수분크림 제품 하나 만으로도 멀티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텍스처는 묵직하지 않고 가볍지만 수분감은 매우 충만해 유수분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출 수 있어 건성 수분크림 추천, 지성 수분크림 추천으로도 적합하다.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피부에 쏙 흡수돼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기본은 충분한 수분 공급인 만큼 르누베르 모공축소 크림은 풍부한수분과 함께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 되는 다양한 성분들을 엄선해 담아 간편하게 모공관리를 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아침 저녁 하루 두 번만 펴 바르는 방법으로 여름철 모공 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 링클크림, 아이크림, 수분크림, 톤업선크림, 클렌징 제품(폼, 오일, 워터) 등을 지속적으로 론칭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르누베르 제품들은 온라인 스토어 및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대구 상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