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8월 7일 견본주택 공개 및 분양

견본주택 관람 사전예약제로 운영, 사전예약 분양 홈페이지에서 접수
김지향

화성산업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4동 255-14번지 일원에 위치한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8월 7일 오픈한다. 청약일정은 아파트는 특별공급이 8월 10일, 1순위 8월 11일, 2순위 8월 12일이며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접수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9일이며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고 분양계약은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4일간 체결될 예정이다.



한편, 단지 내 오피스텔은 8월 5일 화성파크드림 갤러리에서 직접 청약을 접수해 당첨자 발표를 한 후 분양계약 체결은 오는 6일부터 진행된다.

견본주택 관람은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관람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견본주택 사전 관람 예약을 접수받아 제한적으로 운영되며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서도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에 대한 세부내용과 세대 평면구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의 기능도 운영한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층, 지상 13~17층 14개동(아파트 13개동, 오피스텔 1개동) 총 1,304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조합원 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아파트 731세대, 오피스텔 217세대이다. 평면구성으로는 아파트 전용면적 59㎡A, 59㎡B, 84㎡A, 84㎡B, 84㎡C, 101㎡, 125㎡ 총 1,079세대, 오피스텔 전용면적 30㎡, 31㎡, 54㎡ 총 225실로 구성된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은 동대구 초역세권에 1,304세대 대단지의 혜택을 완벽하게 누릴 수 있으며 초역세권(동대구역), 몰세권(신세계백화점), 의세권(파티마병원) 등을 갖추고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청약규제가 높지 않아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한편, 화성산업은 차별화된 단지 특화 설계를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주거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에 ‘아트트랙 국제조각공원’을 조성한다. 아파트에 문화와 예술을 입히다라는 컨셉으로 조성예정인 아트트랙 국제조각공원은 자연친화적인 단지내 테마공원과 함께 보다 쾌적하고 수준높은 주거문화의 가치를 실현시켜 줄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아트트랙 국제조각공원>은 국내외에서 잘 알려진 예술가들이 단지 설계 단계에서부터 참여하여 단지 내·외부의 둘레길과 산책로, 테마공원 곳곳에 국내·외 유명작가의 조각작품 9점과 회화작품 1점을 설치해 삶과 문화, 예술이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예술공원으로 조성한다. 또한 입지적 환경과 예술적 특성을 잘 조화시켜 아파트 단지가 마치 하나의 거대한 야외미술관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전세대가 남향중심 배치로 단지의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으며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아트트랙 국제조각공원> 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공원도 함께 선보여 화성파크드림만의 차별화된 조경특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단지 내 잘 조성된 산책로는 바로 옆에 조성예정인 소공원과 조화되어 하나의 커뮤니티로 연결되어 단지 안과 밖 언제나 활력이 넘치는 주거, 문화가 숨 쉬는 주거가 되도록 했다.

단지 내에는 푸른 소나무와 다채로운 꽃이 조화로운 파티오((PATIO), 웅장한 산세와 폭포의 절경을 축경식(자연의 풍경을 축소하여만든 조경형식)으로 표현한 석가산, 다채로운 식물과 생태연못이 어우러진 물빛정원, 전통적인 재료들을 사용하여 고풍(古風)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전통예술정원, 동대구로대로변에는 밤 하늘의 별을 모티브로한 유럽형 정원컨셉으로 은은한 아름다움을 주는 별빛로드가 조성되며 단지 곳곳에 다양한 종류의 수목들을 식재하여 자연속 도심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이밖에도 어린이 놀이터인 아트키즈랜드, 아트EQ동산, 드림랜드 등을 조성하여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였고 입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야외운동시설인 힐링정원을 조성하여 보다 활력 있고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배려하였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최근 동구지역에서 분양하는 단지중에서는 동대구역과 인접한 역세권단지로서 최고의 입지적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1,304세대 대단지 프리미엄과 함께 화성파크드림의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선호도가 가장 높을 것으로 보여지며 단지내 아트트랙 국제조각공원은 지역에서 명소로 인정받아 단지의 품격과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화성산업 신일용 기술개발팀장은 “동대구 초역세권 대단지에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주거문화를 더해 보다 자연친화적이고 보다 첨단적인 주거공간을 선보여 입주민의 품격과 삶의 가치를 높이도록 설계하였다”라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위치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