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 숙박·골프·요트 이용 프리미엄 멤버십 '캠퍼트리버케이션 클럽' 론칭

제주도 리조트부터 골프와 해양레저까지 맞춤형 원스탑 예약서비스, 원금반환형프리미엄 멤버십
이군호 부장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전경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사실상 중단되고 국내여행이 활기를 띠며 여행지 선호지역 1위인제주도는 올해 관광객과 골프장 이용객이 작년대비 눈에 띄게 늘어났다.

당분간 해외여행 대체지로 청정한 자연환경의 제주도에서 해외처럼 골프와 해양레저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점점 늘어날 추세다.

이 추세에 맞춰 프라이빗 리조트로 주목받고 있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체계적인 회원관리를 통해 제주도의 프라이빗 독채형 리조트 숙박, 골프 할인·예약, 요트투어 파격할인 등 프리미엄급 상품들을 원스톱 예약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원금반환형 회원권인 '캠퍼트리버케이션 클럽'을 특별분양한다.

캠퍼트리버케이션 클럽은 입회기간이 지난 후 입회금을 100% 되돌려받을 수 있는 원금 반환형이다. 법인업체의 경우 무기명회원카드가 발급돼 직원 복리후생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국내 여행지로 제주에 집중되며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제주공항에서 남서쪽으로 15분 거리의 해안동 무수천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13만2000㎡의 넓은 부지에 호텔 20개실과 리조트 139개동을 보유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언텍트 문화가 확산되고 여행을 가서도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프라이빗하고 독립적인 장소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독채형 펜션이나 리조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독채빌라형으로 정원과 개별주차장까지 구비되어 있고, 머무는 것만으로도 제주의 청정자연의 기운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어 코로나19 이후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뜨겁다.

캠퍼트리버케이션 클럽 멤버십은 핑크 멤버십(37평), 그린 멤버십(60~65평), 퍼플 멤버십(100평)으로 구성돼있다. 각 멤버십 등급에 따라 37평형 패밀리 스위트, 60~65평 로얄 스위트, 100평 비즈니스 스위트를 연간 15일이 제공되며 각 객실은 회원요금으로 이용가능하다.

이외에 캠퍼트리호텔 식음료 15% 상시 할인혜택, 호텔객실회원 우대, 롤스로이스 VIP리무진 서비스 등도 이용가능하다. 골프할인 예약 서비스는 제주 명문 골프장 6~8곳에서 각 등급별 이용횟수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도두사수항 드림오션 요트투어(정원 25명) 파격할인 회원금액으로 제공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