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고다어학원, 추석 명절 동안 '온라인 대피소' 오픈

윤석진 기자

사진/파고다어학원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 교육그룹이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30일 수요일부터 10월 4일 일요일까지 총 5일간 파고다 온라인 명절대피소를 운영한다.

파고다가 명절마다 운영하였던 명절대피소는 연휴에도 학습을 이어가야 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이름 그대로 명절에 가족과 친척들로부터 대피하고 싶은 모든 사람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특히, 해마다 명절에는 상∙하반기 공채 시즌을 준비하는 취준생뿐만 아니라 대학생 등 매 연휴 기준 1,000명 이상이 학원을 방문해 인강 프리패스권으로 공부하고, 파고다에서 준비한 간식을 먹으며, 명절에도 공부를 이어갔다.

하지만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장소로 모일 수 없기 때문에 파고다는 온라인으로 명절대피소를 준비하였다.

'잔소리 로그아웃, 대피소 로그인'이라는 타이틀로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 과목인 토익부터 기초 회화 등의 강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연휴 기간에 강의를 보고, 시청을 완료하면 10점을 받게 되는데 여기에 친구 초대하고, 친구가 강의 완료하면 1점이 추가된다. 총 5일 동안 강의 시청 완료한 점수와 친구 초대가 합산된 총 누적 점수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파고다 온라인 명절대피소는 PC와 모바일 기기가 있다면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으며, 파고다어학원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회원가입만 하면 강의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