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엑소 찬열 추가 폭로글 등장에 백현… "지인 누군데?"

선소연 인턴기자



엑소 멤버 백현이 자신의 지인이라 주장하는 사생활 폭로글에 입을 열었다.

백현은 30일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내 지인 누군데. 요녀석. 아 흔들 흔들”이라는 글을 적으며 직접 부인했다.

지난 29일 백현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A씨는 찬열의 사생활 논란 이후 "찬열은 욕심을 넘어 야망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친구였다. 백현으로부터 알게 돼 좋은 녀석이라고 생각했지만 소문이나 언행 때문에 친구로만 지내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 내 생각과 내 촉은 역시나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지금 이 상황은 다 너의 업보다"고 주장했다.

그는 "음악 생활에 지장 주면 죽여버리겠다는 말 입에 달고 살던 너, 그 친구(전 여자친구)가 녹취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나 보다. 어지간히 똥줄 탈 거다"라며 "넌 제발 남 탓하기 전에 본인부터 돌이켜 보고 반성부터 해. 친구들한테 사과도 좀 하고"라고 했다.

이어 A씨는 "'말하는 것을 조심하라'고 했더니 '이래도 좋아해줄 사람은 좋아해준다'고 했다. 그건 기만이다. 좋아해주고 응원해준 사람에게 최소한의 예의도 없다"면서 "전화해서 나한테 이러쿵저러쿵 이야기하면 내가 옹호하면서 응해줄줄 알았어? 내 성격 뻔히 알면서 좋은 소리 못 들을 거 각오했어야지. 전화해서 애들 입단속부터 시키려는 너는 아직 멀었다. 찬열아 제발 정신 차려 백현이도 너처럼은 안 살아"고 덧붙였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