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기미잡티크림? '르누베르 수면팩'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관심집중

김지향




잠을 자는 동안 우리는 피로 회복과 면역 기능 증진 과정을 거치게 된다. 수면 부족을 경험하게 되면 흔히 피부 상태에서 그것이 드러나기도 한다. 충분한 수면이 피부의 재생 및 회복력을 높여주며 탄력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탄력이 감소를 하게 되면 피부 노화도 급속도로 빨라지게 되고, 기미 등의 잡티가 더욱 짙어지며 칙칙한 피부로 보이기 쉽다.

제대로 자지 못한 날 아침이면 얼굴이 푸석해 메이크업이 들뜨고는 한다. 이에 화장 안뜨는법으로 페이스 오일이나 화장 잘 먹는 크림, 팩 등을 구매해 보지만 바쁜 아침에는 도저히 여력이 되지 않기도 한다.

이 가운데 자기 전 도톰하게 바르는 것만으로도 수분 공급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하는 겟잇뷰티 수면팩 제품인 ‘르누베르 수면팩’이 겟잇뷰티 슬리핑 팩으로 주목받고 있다. 광대 기미, 눈 밑 기미, 기미, 잡티가 있으며 얼굴이 칙칙해 얼굴 하얘지는 법, 브라이트닝팩을 검색하는 이들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면팩이다.

르누베르 수면팩은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미백 기능성 기미화장품이다. 4주간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겉기미와 속기미 개선에 모두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수면팩으로, 별도의 관리 없이 자기 전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에 효과를 볼 수 있어, 기미잡티크림, 기미잡티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의 펩타이드 기술력으로 제조가 되어 기미 잡티 없애는 법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도 적합하다. 임상 시험에서는 해당 기미 화장품을 사용하고 난 이후 안면부의 기미(겉, 속기미) 개선과 더불어 사용 후 윤기 있는 피부, 화장이 들뜨지 않는다는 부분 등에 대해서 높은 만족도를 보인 바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자극 없이 사용하며 밤 사이 더 맑고 촉촉하고 매끈해진 피부결을 경험해볼 수 있어 겟잇뷰티 수면팩, 2019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 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을 찾는 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르누베르 수면팩은 별도의 추가 관리 없이 자기전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집에서 얼굴 기미 없애는 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라며 “기미에센스나 기미크림 등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매일 저녁마다 바르고 자는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을 통해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인기 드라마 협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은 온라인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