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남양유업, '세계 이른둥이의 날' 맞아 랜선 임신육아교실 진행

박동준 기자



남양유업이 11월 17일 '세계 이른둥이의 날'을 맞아 '이른둥이' 육아에 대한 임신육아교실을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른둥이는 체중 2.5kg 미만의 저체중아 및 재태기간 37주 미만에 태어난 아기를 말한다.

이른둥이는 엄마의 배 속에서 충분히 성장하지 못한 채 세상에 나왔기 때문에 각종 신체 장기의 발달이 불완전한 경우가 많아 각별한 보살핌이 필요하다.

이른둥이 출생 수는 지난해 기준 전체 출생아 수의 9% 밖에 되지 않아 관련 정보가 많지 않다. 이에 남양유업은 이번 세계이른둥이의 날 특집으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통해 이른둥이 육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신생아(이른둥이) 학회 소속의 분당서울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최창원 교수가 출연한다. 최 교수와 함께 실제로 이른둥이 육아를 했던 개그맨 이재훈씨가 게스트로 나온다.

17일 본 방송 이후 당일 3시 15분부터 사전 신청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해당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방송 참여자 대상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젖병 소독기, 베베숲 물티슈,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물품이다.

이번 이른둥이 육아교실 사전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남양유업은 이른둥이를 위한 특수조제식 '임페리얼XO 이른둥이'를 1985년도에 출시해 지속 생산하고 있다. 임페리얼XO 이른둥이는 자가호흡과 체온조절, 소화 흡수 등 이른둥이의 신체기능이 빨리 정상화될 수 있도록 돕는 분유로 기존 '미숙아분유'라는 제품명을 고객 의견을 반영해 2년 전 '임페리얼XO 이른둥이'로 리뉴얼했다.

또한 남양유업은 주요 이른둥이 분유 사용처인 병원과 조리원의 '임페리얼XO 이른둥이' 분유의 공급가격을 13년째 유지하고 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