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기미잡티크림? '르누베르 수면팩'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온_오프라인 인기

김지향



얼굴에 불규칙한 모양의 갈색 점이 얼굴에 생겨 고민을 유발하는 기미는 여름에 가장 고민이 심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름 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에 잡티가 생기기 시작하는 가을에 더욱 고민이 심해진다.

이에 가을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관리를 해주고, 특히 한번 생긴 기미, 주근깨, 잡티는 관리가 어려운 만큼 평소 화이트닝 제품을 이용해 꾸준히 미백 관리를 해주는 것이 잡티 관리에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화이트닝 제품 중 자는 동안 간편하게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수면팩 제품이 인기다. 이에 많은 이들이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이나 얼굴 하얘지는 방법을 위해 비타민수면팩, 겟잇뷰티 수면팩, 2019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 슬리핑팩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의 경우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자기 전 간편하게 바르고 숙면을 취하면 얼굴 잡티 제거 효과를 볼 수 있어 효과적인 화이트닝 수면팩으로 꼽힌다. 실제로 기미 제거 효과의 경우 4주간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에 따라 겉기미, 속기미가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나 꾸준한 사용을 권장하며, 확실한 기미개선 효과로 기미에좋은팩, 기미잡티팩, 기미잡티크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닝 효과와 더불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리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을 함유한 펩타이드 바르는 수면팩으로서 주름개선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는 점에 만족도가 높으며, 녹차추출물, 마치현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동아열매추출물, 금은화추출물 등의 자연 성분으로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브라이트닝팩,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얼굴잡티제거를 위해 번거롭게 기미주근깨에센스나 기미크림 추천 제품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르누베르 수면팩을 통해 미백, 주름개선, 보습 효과를 모두 볼 수 있어 계절과 상관 없이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며 “야외활동에 피부가 빨갛게 달아올랐을 경우 냉장고에 20분 보관 뒤 얼굴에 올려주면 브라이트닝 효과와 빠른 진정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다양한 펩타이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즉각적 눈가주름·팔자주름·모공수축개선 임상시험 인증을 받은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팩(르누베르 펩타이드 리프팅팩)을 런칭하면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