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블랙 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1200만 마리 팔았다
블랙 알리오 800만 개, 고추마요 치킨 400만 개 돌파김소현 기자
푸라닭의 대표 메뉴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가 반반으로 조합된 '블랙마요' 메뉴/사진=푸라닭 제공 |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대표 메뉴 2종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치킨의 누적 판매량이 1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푸라닭은 지난 10월 기준으로 '블랙알리오'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 개를 돌파했고 동시에 '고추마요 치킨'의 판매량이 4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두 메뉴 모두 푸라닭의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요리와 같은 특제 양념과 토핑의 조화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은 푸라닭의 대표 메뉴다. 또한, 푸라닭은 지난 6월 고객들의 요청으로 두 메뉴가 반반 조합된 '블랙 마요'를 선보이기도 했다.
푸라닭 관계자는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대표 메뉴 2종의 누적 판매량 1200만 개 돌파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치킨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