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안 연예인 서정희 팔자주름없애는법? 퍼레스 패치로 관리비결 공개

김지향



연예인들은 대부분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자랑한다. 일반인들에 비해 피부에 좋은 관리와 젊어 보이는 화장 기법을 받는다고는 하지만, 최근에는 연예인들도 기능과 가격을 모두 잡은 가성비 제품들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실제 후기를 전하곤 한다.

최근 연예계 대표 동안인 방송인 서정희가 유튜브 채널 '왓츠인마이백'을 통해 주름 관리 비법으로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를 추천했다.

서정희는 환갑의 나이에도 탱탱하고 어린 동안 피부를 자랑하며 다양한 피부 관리 제품들을 공개했다. 그 중에서도 서정희는 동안 관리 끝판왕 아이템으로 팔자, 눈가, 입술라인 패치를 꺼냈다.

영상 속에서 그는 "퍼레스 패치는 주름을 팽팽하게 당겨 새로운 주름 생성 예방해 주는 제품이다. 다음날 일어나면 펴진 느낌이 든다"라며, "사용이 쉽고 간편하며, 휴대하기도 좋다. 잘 때 붙이고 잊어버리고 자면 되기 때문에 '자면서 주름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서정희가 애용하는 뷰티영의 퍼레스패치는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주름패치다. 부위별 맞춤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팔자주름 없애는 법, 미간주름 제거 방법 등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가장 눈에 띄는 눈가주름과 이마주름을 비롯해 입가의 팔자주름, 습관적으로 인상을 찡그리면 생기기 쉬운 콧등주름과 목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부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퍼레스 패치는 간단한 사용법이 장점이다. 원하는 부위의 패치를 선택해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 뒤, 3시간 정도 후에 천천히 제거하면 된다. 주름을 아예 생기지 않게 하거나 감쪽같이 없앨 수는 없어도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 개선과 예방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소형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휴대도 편리하며, 한 개당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 abc 방송과 매거진에도 소개되며 주름 개선 분야에 대해 효능과 편리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피부는 20대부터 노화가 시작되기 때문에 주름이나 잡티 등을 미리 그리고 꾸준히 관리하면 실제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을 유지할 수 있다"며, "팔자주름필러, 팔자주름리프팅, 팔자주름보톡스 등 다양한 시술도 있지만, 가격이나 병원 방문이 부담될 경우 퍼레스 패치가 효과적이고 간편한 주름 관리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퍼레스 패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뷰티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