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등장 ‘문제와 정답은?’

백승기 기자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로 등장했다.

26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76년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첫 번째 두피스킨케어 브랜드 OOOOO는 탈모증상완화는 기본, 매일 향기로움까지 더해주는 퍼퓸 큐레이팅에디션 3종 샴푸를 출시했습니다. 그중 상큼한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 봄에 어울리는 라임 시트러스향은 비타민C 함유로 모발에 탄력까지 더해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두피스킨케어 브랜드명은 무엇일까요?”란 문제가 출제됐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라보에이치’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캐시가 적립된다.

(사진:캐시워크)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