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클라우드' 맥주 광고 모델됐다
-롯데칠성, '클라우드·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새 모델로 BTS 발탁박동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성수기를 겨냥해 오는 16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방탄소년단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공략에 나섰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