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TS, '클라우드' 맥주 광고 모델됐다

-롯데칠성, '클라우드·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새 모델로 BTS 발탁
박동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성수기를 겨냥해 오는 16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방탄소년단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공략에 나섰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