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예지, 유노윤호-손호준과도 교제?…드라마 관계자 “너희 우정이 그렇게 대단해? 즐긴 듯”

백승기 기자



배우 서예지가 유노윤호와 손호준과 교제했다는 주장이 등장했다.

지난 17일 백은영 기자 유튜브 채널에는 '서예지에 대한 관계자 대환장 충격 증언... 김수현은 달랐다&내가 본 서예지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백은영 기자와 드라마 관계자 2명이 나눈 대화 녹취록이 담겼다.

녹취록에 따르면 드라마 관계자 A씨는 “(서예지가) 인성 쪽으로 워낙 문제가 많다는 건 다 알고 있는 사실인데 지금에서야 터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 B씨는 “(서예지가) 마성의 매력이 장난이 아니라더라"며 "신이 주신 선물 같은 그런 매력이 남다르고 우월하다고 했다"고 했다.

이어 "(서예지가) 유노윤호랑 헤어지고 나서 손호준도 만났다더라. 그렇게해서 유노윤호를 완전 거의 폐인 만들어 놨다"며 "유노윤호가 군대 들어간 시기에 (서예지가) 손호준을 만났는데, 유노윤호랑 손호준이 절친이지 않냐. 그때 당시에 엄청 사이가 안 좋았다더라"고 주장했다.

이에 백 기자는 "손호준도 (유노윤호를) 만났었다는 사실을 알 거 아니냐"고 물었고, B씨는 "(서예지가) 성격 자체가 진짜 독특하긴 한 것 같다"며 "그러니까 일부러 손호준도 그렇게 꼬시고 '너네 우정이 그렇게 대단해? 하지만 내 한방이면 너네도 다 깨질 걸?' 이런 걸 즐긴 것 같다"고 답했다.

2014년 MBC 월화특별기획 드라마 ‘야경꾼일지’에서 호흡을 맞춘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당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양측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동료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한편 서예지는 최근 과거 연인 김정현과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김정현 조종설'에 휩싸였다. 이밖에도 스태프 갑질, 학력 위조, 학교폭력 의혹에도 휘말렸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