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디뷰플, 고주파 장비 '올리지오' 도입… 리프팅 전문 장비 모두 확보

정희영 기자



아이디병원의 네트워크 사업 부문 아이디뷰플이 고주파 장비 '올리지오'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올리지오 도입으로 아이디뷰플은 인모드, 울쎄라, 슈링크 등 리프팅 전문 장비를 모두 갖추게 됐다.

아이디뷰플에 따르면 올리지오 장비는 한국인의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고주파 시스템 장비다. 콜라겐 재생을 돕고 적은 통증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올리지오는 시술 전 컨택 가스 쿨링 시스템이 가동된 뒤 고주파 열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에 전달한다. 이후 마지막 단계에서 진동모드와 쿨링 시스템이 다시 가동해 진정 및 통증완화 효과를 준다.

비침습적 시술로 20분 내외 빠른 시술이 가능하며 통증 감도도 최소로 낮출 수 있는 것.

올리지오 리프팅 시술은 ▲얼굴주름/잔주름 개선 ▲콜라겐 재생 촉진 ▲피부 탄력 제고 ▲이중턱 개선 ▲모공, 피부결 개선 ▲리프팅 효과 등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올리지오 장비는 볼, 이마, 광대, 턱 등에는 '페이스팁', 눈가, 눈꺼풀에는 '아이팁' 등 팁을 세분화해 부위별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아이디뷰플 측은 동안 외모에 대한 니즈가 2030에서도 큰 만큼 올리지오 장비를 찾는 수요도 지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디뷰플은 국내 대표 미용 의료기관인 아이디병원의 네트워크 사업 부문으로 '부담 없는 가격과 만족도 높은 개선 효과'를 아이덴티티로 두고 있다.

아이디뷰플 강남점은 올리지오 고주파 리프팅 장비 도입을 기념해 100샷 18만원의 프로모션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디뷰플 관계자는 "올리지오는 주름 개선 및 탄력 제고 효과가 있으면서도 통증이 적어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리프팅 장비"라며 "아이디뷰플은 다양한 프리미엄 시술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만족도는 높여 외모가 직관적으로 개선되는 지금껏 없던 새로운 공간으로 영역을 지속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