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디병원, 시니어 전문 눈성형 배테랑 '영입'… "중장년층 성형 전문성 고도화"

정희영 기자



아이디병원이 시니어 눈성형 배테랑을 영입하고 중장년층 성형의 전문성 고도화에 나선다. 시니어층의 성형외과 방문이 증가하고 있어 내원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26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이달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김태형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사진>을 영입했다. 김 원장은 중장년층의 눈 중심 수술 경험이 풍부해 안티에이징 눈수술 전문가로 불린다. 이번 영입으로 아이디병원은 사회 초년생부터 중장년층에 이르는 눈성형 전문가를 모두 보유하게 됐다.

중장년층은 상안검과 하안검, 눈밑지방재배치, 쌍꺼풀수술 등 디자인을 포함해 기능적인 부분까지 신경써야 해 담당 집도의에 따라 만족감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시니어의 눈성형은 안티에이징 수술임과 동시에 눈 본연의 기능적인 부분까지 신경 써야 하기 때문.

아이디병원 측은 금번 시니어 전문 눈성형 전문가 영입으로 중장년층의 만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디병원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포함해 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등 50여명의 의료진을 구축한 병원급 의료기관이다. KRI 한국기록원에서 지난 4년(2017년 5월 1일부터 2021년 4월 31일) 눈성형을 포함해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코성형, 리프팅수술, 가슴성형, 지방흡입 등 7개 분야에서 가장 많은 성형 횟수를 진행한 의료기관으로 인증 받기도 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본격적인 고령화 사회가 시작되고 경제활동을 이어가는 중장년층이 증가하면서 동안 외모를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라며 "아이디병원은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다양한 연령대에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가 영입, 첨단 장비 구비 등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를 대표하는 미용 병원으로 책임감을 갖고 안전을 중심으로 한 최고의 만족도를 지키기 위해 향후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