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명민의 '파괴된 사나이' 베일 벗다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PD

연기의 본좌 김명민씨가 새로운 영화를 들고 우리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유괴 사건으로 딸아이를 잃은 뒤 180도 바뀐 삶을 살게 되는 남자의 인생을 연기했다는데요. 그는 또 어떤 전율을 우리에게 안겨줄까요? 지금 확인해보시죠!
 


# 영화 '파괴된 사나이' 시사회 현장
지난 14일,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김명민씨 주연의 <파괴되 사나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쑥스럽게 첫 인사를 하는 두 주인공. 영화 속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모습인데요. 연기파 두 배우가 만나 열연을 펼친 스릴러 영화 <파괴된 사나이> 어떤 내용일까요?

한 집안의 가장이자 교회 목사로 성실하게 살아오던 이 남자 주영수. 그런데 어느 날 하나뿐인 딸이 유괴당하는 끔찍한 사건이 일어나는데요. 백방으로 노력을 해도 딸 혜린이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주영훈의 삶은 180도 변하기 시작하는데요. 사건으로부터 8년 후. 이제는 신앙심을 버리고 철저히 타락한 영수 어느 날 그에게 믿기지 않는 일이 벌어집니다.

8년간 죽은 줄로만 알았던 딸이 살아있다. 철저히 파괴되어버린 그의 삶을 돌이킬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 지금부터 잃어버린 가족을 되찾기 위한 아버지의 마지막 사투가 시작됩니다.

전작에서 루게릭병 환자를 연기하며 인간의 극한 상황을 연기했던 연기기계 김명민. 그가 이번에도 한사람의 변화를 디테일하게 연기하는 1인 3역에 도전했는데요.

딸을 잃어버린 후 자신보다 사랑했던 신을 버리고 철저하게 망가지는 주영수. 기존 유괴 영화에서 볼 수 없던 인물인데요.

사실 영화는 목사가 신을 배반하는 시나리오 설정부터 반기독교적이 아니냐 라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영화 <파괴된 사나이>가 기대되는 또 한 가지 이유. 처음으로 스크린에 도전하는 배우 엄기준씨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 영화에서 목소리마저 섬뜩한 범죄자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에이~ 기준씨, 그보다 더 난감했던 촬영도 있잖아요. 보기 민망한 19금 장면을 서슴지 않고 찍었다는데요.

정통 스릴러로 돌아온 연기의 본좌 김명민과 처음으로 사이코패스역에 도전하는 엄기준. 두 연기파 배우의 연기가 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유괴사건으로 아이를 잃은 뒤, 한 남자의 삶이 180도 바뀐 인생유전을 그린 영화 <파괴된 사나이> 딸을 되찾기 위한 주영수의 피맺힌 절규가 지금 우리를 찾아옵니다.

영화<파괴된 사나이>에서는 연기파 두 배우 뿐 아니라 결혼이후 8년 만에 스크린 나들이에 나선 박주미씨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촬영기간 동안 화장도 하지 않고, 오히려 시커먼 분장까지 해가며 열연을 했다고 합니다. 열정 있는 배우들이 있기에 더욱 기대되는 영화 <파괴된 사나이> 곧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