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승률 80% '종가공략주 매매법' 공개된다

오늘 밤 9시 [MTN 고수비책]서 확인하세요
윤재식 PD

투자고수들의 비법을 파헤쳐보는 [고수비책]

MTN 오후 인기코너 「강정헌의 종가공략주」를 통해 시청자에게 큰 수익을 안겨주었던 대우증권 강정헌 차장이 고수비책에 떴다!

내일의 일은 아무도 모르듯, 내일의 주식 시장 역시 아무도 모르는 법!

그렇기때문에 주식 투자를 하면서 자신만의 매매 기법을 찾고 그 원칙을 지키는것은 매우 중요하다.

☞MTN 고수비책 다시보기

수많은 상장 종목 중 강한 상승 종목은 반드시 나타나기 마련이고, 그런 강한 상승 이후의 조정에서는 재상승을 위한 어떤 패턴이 존재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것이 강정헌의 '종가공략주 매매법'이다. 이 '종가공략주 매매법'을 통해 변동성이 많은 주식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내면서 성공 투자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한다.

종가 무렵에 형성되며, 종가에 주식을 매수하고 투자에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매수가 대비 큰 리스트 없이 손절할 수 있다는 '종가공략주 매매 원칙'

지난 1여년간 MTN방송을 통해 무려 80%의 종가공략주 수익 달성에 성공한 그 노하우가 드디어 공개된다.

오늘 밤 9시 고수비책에서 강정헌 차장의 '종가공략 매매'의 그 투자비법을 만나보자.

※ '고수비책' 은 매주 월-목 밤 9시부터 9시5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재방송은 월-목 새벽3시부터 3시50분까지 방송됩니다.

'고수비책'은 매주 요일별로 투자의 대가들이 출연, 자신만의 투자 노하우와 주식 투자를 할때 꼭 필요한 비법들을 전수해 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에서도 케이블방송과 똑같이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