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압구정동 교주 "확실한 소수 종목으로 승부"

조문원대표 MTN 투자설명회, 내일 오후2시 여의도 우리투자證 4층 - 선착순예약
유일한

조문원 로데오투자클럽 대표(필명 압구정동 교주)의 세번째 신년 투자설명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절대 저평가 중소형주를 발굴해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안겨준 만큼 조 대표가 이번에 어떤 종목을 공개할 지 관심이 높습니다.

조 대표는 "내가 당장 사고 싶은 종목은 적지않게,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설명회에 참석한 투자자들에게 책임감있게 제시할 만한 절대 저평가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며 관심 종목 선정의 고민을 내비쳤습니다.
 
☞ 압구정교주 '2011 꼭 사야할 중소형 가치주' 투자설명회 바로가기


조 대표가 8일 설명회에서 분석할 관심 저평가 종목은 5개. 업종은 제약 제지 그리고 자동차 부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조 대표는 "관심 종목의 수가 중요한 게 아니라 손해가 안날 우량한 저평가주 한두 개를 제대로 고르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조 대표는 "아직도 주식투자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그러나 보유중인 부동산, 현금, 유가증권의 가치가 시가총액보다 현저하게 싼 상장사에 투자한다면 은행에 저금하는 것보다 안전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반면 "아무리 현재의 재무구조가 좋더라도 지속적으로 손실이 나는 회사라면 갈수록 자산이 줄어들기 때문에 투자하면 안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조 대표는 "주식투자를 매우 어려운 일로 생각하고, 머리가 좋은 사람들만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데, 공개된 공시 자료를 바탕으로 조금만 노력한다면 좋은 주식을 찾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당부했습니다.
 
◇ 압구정동 교주와 함께하는 2011 중소형 가치투자설명회 ☞인터넷예약

-주제: 2011 증시 大전망 및 저평가 중소형 핵심가치주 공개
-강사: 조문원 로데오투자클럽 대표 (필명:압구정동 교주)
-일시: 2011년 1월 8일(토) 오후 2시~5시
-장소: 서울 여의도 우리투자증권 본사 4층 대강당
(여의도역 3번출구, 여의도공원 방향/주차불가)
-참가비: 3만원 (선착순 250명/온라인 예약결제/자료집 제공)
-문의: 02-2077-6200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