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와로브스키 헬로키티' 컬렉션...프랑스 애완 고릴라

서명균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일본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가 크리스탈로 화려하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한편 프랑스에서는 13년째 고릴라를 키우고 있는 한 노부부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월드리포트, 서명균 앵커입니다.



< 리포트 >
일본을 대표하는 귀여운 아기 고양이, 헬로키티가 스와로브스키와 만나 크리스탈 제품으로 화려하게 재탄생했습니다.

일본 도쿄의 오모테산도에서 '스와로브스키 헬로 키티' 컬렉션이 첫 선을 보인 건데요.

이 컬렉션은 주얼리를 비롯해 액세서리와 작은 입상 등으로 구성돼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2011년 한정판으로 제작된 높이 20cm의 키티 입상.

크리스탈 문라이트 등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탈 2만여 개를 일일이 손으로 세팅한 제품으로 가격은 미화 14,800달러, 우리돈 1,500만 원이 넘어갑니다.

[인터뷰] 로버트 북바우어 / 스와로브스키 CEO
"키티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죠.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줄 수 있는 캐릭터이자 그 자체로 행복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와로브스키 측은 이번 컬렉션으로 얻어지는 수익금 전부를 지난 3월에 일어난 대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일본의 재건을 위해 기부한다는 계획입니다.

고릴라 한 마리가 어슬렁 어슬렁 계단을 올라 집 안으로 들어갑니다.

집안으로 들어간 고릴라는 노부부와 창밖을 구경하기도 하고, 장난감을 갖고 놀거나 이불을 덮은 채 애교를 부리기도 합니다.

이 고릴라의 이름은 디지트.

태어나자마자 어미에게 버림받은 디지트는 동물원을 운영하는 이 노부부와 13년 동안 함께 생활했습니다.

[인터뷰] 피에르 티빌롱 / 동물원 운영자
“우리는 13년동안 디지트와 잘 지냈어요. 분명 우리사이에는 끈끈한 유대감이 생겼습니다.”

노부부는 예전에도 고릴라를 키우다가 사나워져서 결국 동물원으로 돌려보낸 적이 있는데, 디지트는 상냥하고 착해서 같이 있는 시간이 즐겁다고 합니다.

디지트를 키우면서 외식이나 영화 관람은 힘들어졌지만 더 큰 행복을 알게 됐다는 노부부.

수의사들은 디지트와 노부부의 친밀함과 디지트의 온화한 행동이 그저 놀라울 뿐이라고 얘기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서명균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