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아이에너지' 닭녀의 구원투수 될까

기로에 선 종목 교체 결과.. 반전 vs 패배, 8일(금) 남희석-닭녀 희비 공개
MTN

이제 7주차에 접어든 남희석과 닭녀의 황당한 주식배틀.
마지막 한 주를 앞두고 종목들에게 예상치 못한 돌발 변수가 생기는 상황이다.
 
지난 주 다트게임을 통해 종목 교환 찬스를 얻은 닭녀 진영!
하지만 닭녀의 부군 수탉이 찍은 종목은 찬스를 무색하게 만드는데... 이유는 교체할 종목이 유아이에너지인 것.

이 종목은 민 멘토가 남희석에게 처음 추천한 종목일뿐만 아니라 남희석에게 '최초의 손실'을 안겨준 종목이기도 한데... 
 

 
수탉의 '쿨한' 선택, 유아이에너지는 닭녀의 종목 중 어떤 것과 교체될 것인지 과연 유아이에너지는 '위기의 닭녀'의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 것인지 닭녀는 지금 '막판 대반전'과 '압도적인 패배'의 기로에 서 있다.


 
☞MTN '남희석 VS 닭' 황당한 주식배틀 VOD 다시보기

한편 남희석의 계좌 수익률은 현재 7%를 훌쩍 넘긴 모습.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 발표 수혜주로 상승하고 있는 강원랜드가 7% 이상의 수익률을 내는가 하면, 메디포스트와 교환한 하이트맥주, 탄탄한 흐름을 보이는 안철수연구소도 수익권에서 맴돌고 있다.
 
종목 교체 직전! 닭녀의 포트폴리오 수익률은 0.23%, 가까스로 상승 반전했다.
'추락'하던 멜파스에 날개가 달리면서 -5% 정도로 손실을 만회한 것!
하지만 줄곧 수익권에 있던 한세실업이 하락 반전하면서 불안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닭녀의 수익률을 견인하는 무학은 여전히 6% 넘는 수익률로 선전하는 상황.
 
전체 수익률은 남희석이 월등하게 앞서고 있지만 하지만 아직 닭녀에게는 유아이에너지라는 카드가 남았는데..

과연 닭녀의 지원군 수탉이 '찍은' 종목은 '승리의 조커'가 될 것인지, 닭녀의 희망을 꺾는 '하트 브레이커'가 될 것인지! 7월 8일 금요일, 종목 교체의 희비가 교차됩니다.
 
※ 국민개그맨 남희석과 새의 대표인 닭과의 8주간의 주식 종목 대결이 펼쳐진다. 닭과 남희석은 멘토들의 추천 종목중 3종목을 선택해서 수익률이 높은 쪽이 승리를 하게 된다.
 
과연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까?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애완닭과 국민 개그맨 남희석의 목숨과 자존심을 건 주식대결...그 결과는 예측불허이다. 코가 막히고 귀가 막힌다는 상상을 뛰어넘는 그들의 치열한 배틀!
평일 오후 12시 캐시캐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