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호동, 유승호, 현아... 연예가 핫클릭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PD

이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군 연예가 소식은 뭘까요?
먼저 5윕니다.
 


->5위  김옥빈*허재훈 공개키스로 연인인증!
    
핑크빛 소식인데요, 배우 김옥빈씨와 록밴드 스키조의 보컬 허재훈씨가 공개 연인을 선언했습니다.

지난 6일 오후,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두 사람은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는데요. 김옥빈씨가 스키조의 무대에 올라 삐삐롱스타킹의 노래 <바보 버스>를 함께 부른 후 연인인 허재훈씨의 볼에 기습 뽀뽀를 했죠.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이 먼저 알려진 후, 오후 열린 펜타포트록페스티벌에서  김옥빈씨가 깜짝 등장! so cool하게 ‘연인인증’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지난 2007년, 인천 팬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처음 만나 1년여 동안 열애를 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타들의 달달한 연애 소식은 언제나 기쁜데요! 두 분, 최고로 멋진 사랑하세요!

->4위  신성록*이진호 입대, 다이나믹듀오*투컷 제대!

최근 들어 인기 절정의 시기에 군입대를 선택하는 스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뮤지컬배우 신성록씨도 입대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친숙히 얼굴을 알렸던 신성록씨!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며 알리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고 하는데요. 신성록씨는 입소 후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에 앞서  지난 7월 12일에는 웅이 아버지로 유명한 개그맨, 이진호씨가 남몰래 군입대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죠. 현재 강원도의 한 부대에서 무사히 훈련병 생활을 마친 후 자대 배치를 받아 성실히 군복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일부 연예인들이 각종 물의를 빚으며 군 입대를 미뤘던 것과 달리 이들은 조용히 입대, 충실히 군복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두분, 군복부 열심히 하시고요.  제대 후에도 멋진 모습으로 만나요.

화려한 복귀를 알리는 전역 가수들도 있습니다.  지난 2009년 10월 동반 입대 한 다이나믹듀오가 군생활을 마치고 7일 제대했는데요! 많은 팬들과 동료들이 함께 힙합전사들의 제대를 축하해줬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러브샷으로 행복한 제대 축하주를 즐기기도 했죠!

그리고 지난 9일, 에픽하이의 멤버, DJ투컷씨도 2년간의 군 생활을 마쳤습니다. 그의 기다려온 팬들은 수박 케이크를 준비! 다 함께 투컷씨의 제대를 축하했는데요. 그는 17사단 수색대대에서 복무하며 지난해 G20 정상회의 경호작전에 참여하기도 했죠~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다이나믹 듀오와 에픽하이의 투컷씨,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 줘 너무너무 고맙고요. 더 좋은 음악으로 빨리 만났으면 좋겠네요!

->3위 현아 ‘버블팝’ 선정성논란 활동중단! 
    
가수 현아씨가 솔로 타이틀곡으로 발표한 '버블팝'의 활동중단을 선언했습니다. 포미닛의 현아씨는 솔로곡 <버블팝> 안무가 선정적이라는 지적을 받아왔는데요! 지난 10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현아씨의 무대를 방송한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 권고 조치를 내렸다고 합니다.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은 채 선정적인 춤을 추는 장면을 청소년시청보호시간대에 여과없이 방송 권고를 결정했다고 전했는데요.
    
이에 현아씨의 소속사는 방통심의위 결정과 상관없이 버블팝의 무대로 방송출연을 하지 않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죠.
    
안무 수정 대신 활동 중단을 선언한 현아씨, 후속곡 ‘저스트 팔로우(Just Follow)’로 솔로 활동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그녀의 새롭게 변신한 모습, 기대해 볼까요?

->2위 교통사고, 낙마사고! 최근 연예계 스타들의 사고 비상

최근 잇따라 스타들의 교통사고가 일어나고 있어 연예계가 바짝 긴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 출연 중인 배우 홍수현씨가  교통사고로 갈비뼈 골절상을 입었습니다.
    
홍수현씨는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경부고속도로에서 1차 사고로 정차되어 있던 승용차와 부딪혀 갈비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당했다고 알려졌는데요. 그녀는 빠듯한 촬영일정 때문에 정밀검사후 치료를 받고, 촬영장에 복귀했다고 하죠!

앞서 유승호씨도 드라마 촬영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죠.  지난 7월 29일, SBS드라마 '무사 백동수' 촬영을 위해 이동하던 중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를 당했는데요. 유승호씨는 왼쪽 광대뼈가 골절됐지만, 드라마 촬영을 위해 사고 당일 촬영에 복귀했죠.

그리고 배우 최민수씨가 SBS 월화드라마 ‘무사백동수’ 촬영 도중 낙마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달리던 말이 갑자기 멈추는 바람에 낙마 사고를 당했지만, 다행히 큰 사고는 아니어서 촬영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빡빡한 스케줄 때문에 사고가 난 후에도 제대로 치료 받지 못하는 스타들! 그저 안타까운 마음만 더해가는데요! 하루 빨리 모두들, 건강한 모습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위  1박2일 강호동 하차? ‘난 반댈세’

방송인 강호동씨가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하차 의사를 전달..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올해로 만 4년째를 맞은 1박 2일! 남자 7명의 야생버라이어티를 그리며, 국민 예능으로 확고한 자리를 잡았는데요. 만약 1박 2일의 강호동씨가 하차하게 되면 프로그램의 존폐 자체가 위태로운 상황일텐데요. 간판 프로그램의 MC를 잃을 위기에 처한 KBS는 강호동씨를 만류하는데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하네요.     

그의 하차소식에 네티즌들도 혼란에 빠졌는데요. 강호동이 없는 ‘1박2일’은 말도 안 된다는 반응과 함께! 심지어 한 포털사이트에서는  강호동씨의 하차를 반대하는 서명운동까지 진행되고 있다고 하죠!  강호동씨의 하차가 기정사실화됨에 따라 향후 '1박2일'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그가 왜 하차를 결심했는지, 향후 '1박2일'호는 어떻게 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연예가 핫클릭이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