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생아녀’ 조작 논란, 홈쇼핑 홍보위해?

MTN


[MTN 온라인 뉴스팀]

화성인 바이러스가 또 다시 조작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남자친구의 수발 없이는 일상생활이 힘들다는 ‘신생아녀’ 박겨레(21)씨가 출연했다.

이날 ‘신생아녀’는 빨래, 청소, 설거지 등 집안일에서부터 밥 먹기, 세수하기, 머리감기등 모든 일을 남자친구에게 의지했으며, 심지어 여성용품 심부름과 목욕, 제모까지 남자친구에게 맡겨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그러나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생아녀’가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고 과거 개인방송 BJ로 활동한 것을 두고 쇼핑몰 홍보를 위해 조작한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 했다.

이에 ´화성인 바이러스´의 제작진은 ‘신생아녀’ 조작 논란에 대해 절대 조작이란 있을 수 없다며 단호하게 논란을 일축 시켰다.

한편 논란이 된 ‘신생아녀’도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오해들이 생겨났다”며 “저는 남자친구한테만 애기입니다.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느라 생긴 일들이고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 안 주면서 살고 있으니 너무 밉게만 보지 말아주세요”라고 해명했다.

(사진:tvN '화성인 바이러스' 캡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