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신충식 NH농협은행장 "중소기업 위한 금융지원 방안 마련" 외 5건

최은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신충식 NH농협은행장 "중소기업 위한 금융지원 방안 마련"

신충식 NH농협은행장은 경남 지역 중소기업을 찾아 생산 현장을 둘러보고 애로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신 행장은 이 자리에서 "올해를 중소기업 지원의 해로 설정했다"며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한 금융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나세르 알 마하셔 S-OIL CEO, 한국사회복지협에 후원금

나세르 알 마하셔 S-OIL CEO는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에게 후원금 5억3,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S-OIL과 주유소 운영인 등이 지역사회를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3. 서준희 삼성사회봉사단 사장, 청소년 문화유산 탐방 지원

서준희 삼성사회봉사단 사장은 공익재단 '아름다운 동행'에 '우리나라 세계 문화유산 탐방'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습니다.

'우리나라 세계 문화유산 탐방'은 서울·경기 지역의 저소득가정 중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매월 한번씩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우리나라 문화재를 탐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4.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 충남대 약학대에 장학금 전달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은 서울 원남동 보령빌딩에서 충남대 약학대학에 장학금 1,8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김 회장은 형편이 어려운 충남 보령지역 중·고등학생에게도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5. 이윤종 아주캐피탈 대표, '아주 좋은 동행' 이벤트 개최

이윤종 아주캐피탈 대표는 영등포 CGV에서 청춘합창단 공연과 영화를 함께 감상하는 '아주 좋은 동행' 이벤트 열었습니다.

이 사장은 "청춘합창단은 실버세대에 꿈을 심어준 분들"이라며 "합창은 물론 영화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사랑의 소중함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6. 정호 화신 회장, 성균관대에 35억원 상당 자사주 기부

정호 화신 회장은 모교인 성균관대학교에 35억원 상당의 자사주 27만주를 기부했습니다.

정 회장은 수 년째 모교에 기부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주식을 통한 기부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