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강유식 LG 부회장 "청소년들 글로벌 리더 되도록 지원할 것" 외 5건

김형민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강유식 LG경영개발원 부회장, "자기 분야 글로벌 리더 되기 위해 힘찬 도전 바란다"

LG그룹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2013연암 장학생 수여식'을 갖고 7억 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강유식 LG경영개발원 부회장은 증여식에 참석해 "자기분야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높은 목표를 세우고 힘차게 도전하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2. 이상철 LG 유플러스 부회장, 장애가정 청소년 대상 여름 캠프 개최

LG 유플러스가 올해 135명의 장애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급과 취업 지원, 여름 캠프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철 LG 유플러스 부회장은 이와 관련해 "꿈이 있는 사람은 좌절하지 않고 성장할 수 있다"며 "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이자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이해선 CJ 오쇼핑 대표 "협력사 해외 진출 지원에 앞장선다"

CJ오쇼핑이 협력사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한 상생 지원책을 발표했습니다.

지원책과 관련해 이해선 CJ 오쇼핑 대표는 "해외 사업을 통해 우수한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확신한다"며 "협력업체와 함께 동반성장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한병희 롯데하이마트 대표, 조선 가정 초청 여름캠프 개최

롯데하이마트가 1박 2일간 조손 가정 아동 48명을 초청해 행복3대 여름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캠프에 참석한 한병희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조손가정 어린이들에게 "어려움이 많겠지만 꿈을 가지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멋진 어린이가 돼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5. 강신호 동아쏘시오홀딩스 회장, 박카스 발매 50주년 기념식 가져

동아제약이 서울 용신동 본사에서 박카스 발매 50주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기념식에서 강신호 동아쏘시오홀딩스 회장은 "지금까지 한마음이 돼 박카스 신화를 만들어 온 것처럼 앞으로도 박카스가 세계적인 드링크로 그 역사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습니다.

6. 펀드 슈퍼마켓 초대 대표이사에 차문현 씨 추천

펀드슈퍼마켓 대표이사로 파문현 우리자산운용 대표가 추천됐습니다.

펀드슈퍼마켓 설립준비위원회는 모두 28명의 지원자 중 서류 심사를 거쳐 7명을 면접대상자로 선정했고 차 씨를 대표이사 후보로 추천하기로 결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