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강덕수 회장, "수주 집중해 조기 정상화 박차"

김신정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강덕수 STX조선해양 회장, "수주 집중해 조기정상화 박차">

STX조선해양이 아시아 지역 선주로부터 400억원 규모 5만DWT급 MR탱커 1척을 수주했습니다.

강덕수 STX조선해양 회장은 MOU 체결 후 "지난 4개월 간 자율협약 추진으로 부진했던 수주 활동에 집중해 조기정상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강래 IBK투자증권 사장, "특화전략으로 시장변화 적극 대응">

IBK투자증권이 일본 도쿄에 첫 해외사무소를 열고 일본시장 개척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조강래 IBK투자증권 사장은 개소식에 참석해 "선진금융시장 동향을 분석해 특화·전문화 전략으로 시장변화에 적극대응해 나갈 것"이라 말했습니다.

<조성진 LG전자 사장, "스마트홈 앞세워 유럽시장 선도">

LG전자가 오는 6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최대 가전박람회에서 스마트 유럽형 가전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조성진 생활가전(HA)사업본부 사장은 "쉽고 편리한 삶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들을 유럽 소비자들에게 대거 선보일 것"이라며 "편리한 스마트 기능과 고효율 제품으로 유럽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김기남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기술리더십 강조>

김기남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이 대학 캠퍼스 인재 찾기에 직접 나섰습니다.

김기남 사장은 서울대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열린 기업설명회에서 이공계 학부생과 석,박사 학생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술리더십을 강조했습니다.

<이기호 휠라코리아 사장, "아토피 치유 프로그램 적극 진행">

휠라코리아가 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습니다.

이기호 휠라코리아 사장은 "아이들이 아토피의 괴로움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품 개발과 아토피 치유 캠핑 개최 등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장에 표재석 현 회장 재선출>

대한전문건설협회(KOSCA) 신임 회장으로 표재석 회장이 재선출됐습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는 서울 동작구 대방동 전문건설회관에서 제10대 중앙회장선거를 치러 표재석 회장이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