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KB 국민은행 이건호 은행장, 노조 함께 '희망상자' 나눔 봉사 펼쳐 외 5건

신새롬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이건호 KB 국민은행 은행장, '희망상자' 나눔 봉사 펼쳐

KB국민은행 이건호 은행장이 다문화 가정을 위한 '희망상자'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건호 행장은 "노사가 한마음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직원과 함께 이웃에게 먼저 다가가는 나눔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정창수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저비용항공사 전용 공간 만들 것"

정창수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인천공항에 급성장하는 저비용항공사를 유치하기 위한 전용공간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 사장은 4일 열린 CAPA 아시아 저비용항공사 회의에 참석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인천공항에 경쟁력 있는 저비용항공사를 유치할 계획"이라며, "제2여객터미널 신규 건설로 공항수용능력도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양희선 두산건설 사장, "협력사와 동반성장 더욱 최선"

두산건설 양희선 사장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공생발전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양희선 사장은 3일 경기도 김포에 소재한 협력사를 방문한 자리에서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SBI저축은행, 김종욱 전 유진그룹 사장 신임 대표 선임

SBI저축은행이 김종욱 전 유진그룹 사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습니다.

김종욱 신임 대표는 옛 재무부 소속인 전매청에서 근무하다 현대증권 IB본부장과 유진그룹 재무담당 사장을 지냈습니다.

5. 시스코코리아, 정경원 시만텍코리아 대표이사 신임 사장에 선임

정경원 시만텍코리아 대표이사가 시스코코리아 신임 사장에 선임됐습니다.

시스코코리아는 4일 정경원 신임 사장을 선임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중요 시장으로 꼽히는 한국의 시스코 활동과 운영을 총괄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6. 이희범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에티오피아서 한국 경제발전사 강연

이희범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이 에티오피아에서 우리나라의 경제 발전과정에 대해 강연했습니다.

이 회장은 "한국전에 참전한 유일한 아프리카 국가인 에티오피아와 한국의 수교가 50주년이 됐다"며, "한국의 경제발전 전략을 토대로 에티오피아 경제발전도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