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 "미래 기둥인 어린이들이 나라의 희망" 외 5건

김주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전해 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 "어린이들이 나라의 희망">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은 "미래의 기둥인 어린이들이 씩씩하고 티없이 자라 나라의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임 회장은 13일 오전 서울 응암동에서 진행된 'KB 꿈나무 마을' 행사에서 어린이들에게 생활용품 등을 전달한 뒤 이 같이 말했습니다.

<이재영 LH 사장 "소프트웨어까지 지원하는 사업 필요">

한국토지주택공사, LH의 이재영 사장은 앞으로 LH의 역할과 관련해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까지 지원하는 사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사장은 지난 12일~13일 광주 전남, 대구경북지역본부 등 현장방문에서 직원들에게 이 같이 말했습니다.

<신용길 교보생명 사장, "생명보험 역할 커질 것">

신용길 교보생명 사장은 "평균수명 증가와 출산율 저하 등 인구구조 변화로 인해 생명보험의 역할이 점차 확대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신 사장은 숭실대에서 '보험산업의 역할과 발전 전망'을 주제로 진행한 특강에서 이 같이 말했습니다.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대표이사, '최우수 PD상' 수상>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대표이사가 최우수 '프라이머리 딜러' 상을 받았습니다.

강 대표이사는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열린 '2013년 상반기 우수 국고채 전문딜러(PD) 시상식'에서 최우수 PD상을 수상했습니다.

<모두투어, 한옥민 신임사장 체제로 전환>

모두투어의 한옥민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한 신임 사장은 모두투어의 전신인 국일여행사에 입사해 2001년 상품기획본부 본부장, 2004년 영업본부장을 비롯해 2009년 전략기획 본부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역임했습니다.

한 사장은 "여행업계에 입문하던 초심으로 돌아가 강한 영업을 바탕으로 한 강한 모두투어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재일 카페베네 총괄 사장, 사업장 방문해 제조 참여>

김재일 카페베네 총괄 사장이 임직원들과 하남 물류센터를 방문해 생산, 물류사업본부 등 현장 상황을 점검했습니다.

김 사장은 이어 젤라또와 베이커리 작업장을 찾아 포장 등 제조과정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