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르노삼성 QM3, 공인 연비 18.6㎞/ℓ보다 높은 미친 연비 21.1㎞/ℓ '가격은?'

김민재 이슈팀

르노삼섬의 미친연비 QM3가 화제다.

최근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 ‘르노삼성 QM3 미친연비에 미친가격’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르노삼성의 QM3 시승기로 QM3의 외부소재, 범퍼 완충작용, 직물시트의 장점화 등을 소개했다.


특히 르노삼성 QM3는 짧은 주행이었지만 평균연비가 21.1㎞/ℓ이라며 공인연비 18.6㎞/ℓ보다 높다고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르노삼성 QM3는 소형SUV이기에 뒷자석이 다소 좁고 좌석 등받침을 뒤로 할 때 레버를 돌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르노삼성 QM3 미친연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QM3 미친연비, 헉! 대박!”, “QM3 미친연비, 이정도면 가격도 엄청 저렴한 편이네”, “QM3 미친연비, 사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단 7분 만에 1000대 예약판매가 이뤄질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QM3의 가격은 세 가지로 SE, LE, RE/ 2250만원, 2350만원, 2450만원이다.

(사진출처 : 머니투데이)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