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3월달만 172%수익... 미친수익의 주인공 그녀는 누구?


[뉴스] 주식시장 수익의 기회는 매일 찾아오지만 잡는 사람은 1%내외

코스피 지수만 오르고 있는데 코스닥 종목을 가지고 있어 수익이 안난다? 지수가 상승하지 않아 돈을 못번다는 핑계만 대고 있다면 수익의 기회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하지만 JPTV ‘피오리나’ 전문가는 추천과 동시 급상승하는 종목들을 보게 된다면 지금이 바로 돈 벌 기회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현재 코스닥의 매수세는 빠져나가고 있지만 회복세를 보이는 일부 종목군들에 매수세가 집중되고 있는 것을 포착했다. 특히 기관이 꾸준히 사고 있는 종목에 외국인까지 가세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오늘 공개할 종목 역시 주가가 수급의 혜택을 보고 있다고 한다.

특히 차트상 흐름이 상승패턴으로 돌아선지 이틀째로 지지선의 가격을 수차례 지켜주었고 금일 강세를 보이는 테마주도 연관이 있음을 확인했다.

▶ 바로 날아갔던 그 종목, 이번에도 못사면... 원금회복 못합니다 – 방송참여 => 클릭◀


JPTV의 ‘피오리나’ 전문가는 지난 한달 지수가 급락했음에도 틈새 종목을 제대로 포착하여 반격의 기회로 삼았고, 실제로 추천 누적수익률은 업계 상위권이라고 자신있게 공개하기도 하였다.

또 3월의 강력 추천주는 수급이 들어와 날뛰는 종목을 기본으로, 차트와 재료의 조합으로
상승확률이 최대치라고 강조했다.

오늘의 무료방송은 ‘피오리나’ 전문가가 한번도 언급한 적 없었던 변종 테마주를 완전 분석할 예정이며 추천주와 매수가격이 정해질 전망이다.

단기급등주를 매매하는 ‘피오리나’ 전문가는 추천종목을 받고도 수익을 내지 못한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리딩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직도 애매모호한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투자자라면 오늘 JPTV의 무료방송에서 수익률 체험을 해볼 수 있다.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피오리나 전문가, 디베스 전문가, 풀레드 전문가
일시 : 3월 13일(금) 오늘 마지막기회! 장중 08:00~15:00 오후방송 15:00~23:0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아남정보기술, 필룩스, 한국정보인증, 코리아나, 인디에프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