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온, 마스터 서버 ‘초월의 기운’ 대규모 업데이트

이규창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규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아이온'이 마스터 서버에서 ‘초월의 기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처음 오픈한 마스터 서버는 모든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고 상대 종족의 땅으로 이동할 수 있는 시공의 균열, 어비스 포인트(AP) 계급 체계 등을 갖춘 서버다.

순차적으로 서버를 추가해 현재 6개의 서버가 운영 중이며, ‘초월의 기운’은 마스터 서버 오픈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고 레벨이 45에서 50레벨로 확장된다. 또 스티그마 슬롯 확장, 어비스 하층 PvP(개인간 대전) 퀘스트 추가, 신규 인던(드라웁니르 동굴, 암흑의 포에타, 테오보모스 비밀 연구소, 아드마 성태, 드레드기온) 공개, 신규 아이템(정예 천부장 아이템, 신규 던전 아이템) 공개, 신규 무기(타하바타 무기, 50레벨 늘어나는 무기)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온 이용자는 1일부터 15일까지 ‘두려움을 초월하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주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3개의 미션(어비스 하층 보물방 입장, 요새전 참여, 어비스 PvP 일일 퀘스트) 중 한가지 이상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계를 초월하라’ 5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레벨업을 한 이용자는 레벨 별 보상 아이템(경험치 300% 증가 아이템, 강화석, 펫)을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